미래의 청소는 투입 인원을 줄이고 자동청소장비를 투입하여 청소관리를 함으로써
경비를 절감하고 청소 효과를 극대화 한다
건물의 체계적인 청결관리와 휴먼리소스 클린 프로그램을 통한 관리인이 입주자의 매장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.
이러한 점은 각 작업환경에 최대한 적합하게 고민되어야 함은 물론이고 그렇지 않다면 입주자의 매출과 이익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분입니다.
준공도면에 의하여 관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 건물 및 상가 공동주택의 자산가치를 유지 상용용시킬 수 있도록
정규직원을 채용하여 철저한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관리합니다.
청소구역이란 실제로 청소 작업을 다음과 같이 구분하여 상세한 것은 준공도면에 의하여 관리합니다.
- 작업 시간은 업무시간 전후 또는 집무 시간중에 인원이 혼잡하지 않은 시간을 택하여 횟수는
본 시방서와 정부 청소기준표에 의거 계획을 수 행하여 사전 승인을 받아 시행합니다.
- 모든 청소작업 계획서에는 다음 사항이 표시되어야 합니다.
① 청소구역
② 작업내용(일상작업, 정비작업, 기본 작업별)
공동 구역
① 복도, 승강기, 에스컬레이터
② 계단, 통로, 출입문 및 셔터
③ 화장실, 탕비실(차실), 욕실
④ 건물 내외벽, 내외부 유리창, 샷시, 내외부 대리석, 화강석 및 건축 시공한 부분 모두를 칭함
⑤ 표식, 안내판, 간판
⑥ 정원, 보도, 하수구, 옥상 등
⑦ 주차장
⑧ 건물 부지내 및 외곽 주위
전용 구역
① 사무실, 부속실
② 회의실, 응접실, 임원실
③ 특수 기계실(기계실, 통신실, 컴퓨터실)
④ 경비실, 숙직실
⑤ 강의실, 휴게실, 휴게
기타
① 조명등, 표지 등
② 카페트
언제든 문의주시면 성심껏
답변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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